스포츠 무료 중계 온라인 사이트 베스트 5ㅣ스포티비ㅣ쿠팡 플레이ㅣ티빙(TVING) l 테니스 TV l sbs 스포츠 l 해외축구 중계 l 스포츠 중계

스포츠 무료 중계 온라인 사이트 베스트 5ㅣ스포티비ㅣ쿠팡 플레이ㅣ티빙(TVING) l 테니스 TV l sbs 스포츠 l 해외축구 중계 l 스포츠 중계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과거와 달리 스포츠 무료 중계 를 볼 수 있는 사이트가 많아지면서 이제는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어디서나 다양항 스포츠 경기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국내 선수들의 해외 진출이 늘어남에 따라 해외 스포츠 중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스포츠 무료 중계를 인터넷 및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사이트 베스트 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스포츠 무료 중계 사이트 베스트 5

📌 스포티비

스포티비는 국내에서 가장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해외축구, 배드민턴, 테니스 등) 중계를 볼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를 이용하면 대부분의 종목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일부 경기의 경우 무료 시청도 가능합니다.

👉 스포티비 나우 무료로 보는 꿀팁

스포티비를 제외한 다른 채널이 모두 유료이기 때문에 스포티비 나우를 결제, 이용하는 것이 경제적으로 더 이득입니다. 무료 시청이 가능한 경기도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스포티비 나우 무료로 보는 꿀팁을 통해 확인하세요.

📌 쿠팡 플레이

쿠팡 플레이는 스포티비 같이 다양한 종목을 중계하지는 않지만 프리미어리그 프리 시즌 평가전, NFL(미식축구), 농구 월드컵 등 국내에서 기존에 쉽게 접할 수 없었던 경기를 볼 수 있습니다.

👉 쿠팡 플레이 보는 방법

인터넷 및 모바일에 최적화된 플랫폼이지만 TV에 연결, 시청하는 것이 가능하며 매월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 티빙

티비엔 스포츠에서 중계하는 모든 경기는 티빙을 통해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국내 유일 UFC 중계 채널이기도 한데요 UFC 외에 분데스리가, 레이버스 컵 등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 티빙 바로가기

인터넷 및 모바일에 최적화된 플랫폼이지만 TV에 연결, 시청할 수 있으며 매월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 테니스 TV

테니스 TV 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테니스 대회 중계를 볼 수 있는 곳 입니다.

👉 테니스 TV 바로가기

ATP 투어 모든 경기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인터넷 및 모바일 시청 모두 가능합니다. 월정액으로 운영되지만 다계정 접속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명이 돈을 모아서 한번에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 SBS 스포츠

SBS 스포츠는 ISU 주관 대회를 주로 중계합니다.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피겨 스케이팅 대회는 물론 AFF 미쓰비시 일렉트릭컵 등을 볼 수 있습니다.

👉 SBS 스포츠 바로가기

티비에서 중계하는 경기는 SBS 스포츠 유튜브를 통해서도 볼 수 있으며 로그인 없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

📌 기타

동계 스포츠는 대부분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 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ISU 주관 대회인 피겨,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등은 ISU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 됩니다.

👉 ISU 유튜브 바로가기

이 외에 라이브 티비, 네이버 스포츠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스포츠 무료 중계 시청이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해외 스포츠 종목

스포츠 무료중계 사이트에서는 국내외 스포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현재 가장 인기가 높은 해외축구는 물론 테니스, 배드민턴, 농구, 쇼트트랙 등을 시청할 수 있으며 대표적인 종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축구 – 프리미어리그(EPL), 챔피언스리그, FA컵, 카라바오컵(EFL), 세리에 A, 라리가, 분데스리가, 유로파리그, 유로파컨퍼런스리그, J리그, K 리그 등

야구 – 국내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일본 프로야구 등

농구 – 국내 프로농구, NBA 등

동계 스포츠 – 피겨, 컬링,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아이스하키 등

기타 – ATP 투어(테니스), BWF(배드민턴) 대회, NFL(미식축구), UFC 등

지금까지 스포츠 무료 중계 온라인 사이트 베스트 5ㅣ스포티비ㅣ쿠팡 플레이ㅣ티빙(TVING) l 테니스 TV l sbs 스포츠 l 해외축구 중계 l 스포츠 중계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53 thoughts on “스포츠 무료 중계 온라인 사이트 베스트 5ㅣ스포티비ㅣ쿠팡 플레이ㅣ티빙(TVING) l 테니스 TV l sbs 스포츠 l 해외축구 중계 l 스포츠 중계”

  1. Pingback: 라리가 중계
  2. Pingback: 안세영 중계
  3. Pingback: 세리에 A 중계
  4. Pingback: 이강인 중계
  5. Pingback: 우상혁 중계
  6. Pingback: WBC 중계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