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보스턴 선발 경기 중계 l 류현진 중계 l 토론토 vs 보스턴 선발 등판 l 류현진 하이라이트 l 류현진 4승 도전



류현진 보스턴 선발 경기 중계 l 류현진 중계 l 토론토 vs 보스턴 선발 등판 l 류현진 하이라이트 l 류현진 4승 도전 보는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시간 9월 18일 토론토 로저스 센터에서 열리는 토론토와 보스턴 레드삭스의 3연전 중 3차전 경기에 류현진 선수가 선발로 나섭니다.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의 승리는 매우 중요한데요 아래에서 토론토와 텍사스의 경기 중계 일정 등을 확인하세요.



🔻 류현진 보스턴 선발 경기 중계 🔻


👉류현진 보스턴 선발 경기 중계

류현진 보스턴 선발 경기 중계

토론토 vs 보스턴


텍사스를 상대로 스왑패를 당한 토론토가 텍사스를 상대로 2연승을 달성, 2위인 텍사스와 1경기 차이로 다시 따라잡은 가운데 보스턴과의 3차전에서 승리할 경우 토론토는 와일드카드 2위까지 올라갈 수 있게 됩니다.


3-3으로 맞서던 두 팀은 13회말 공격에서 휘트 메리필드가 3루 끝내기 내야안타를 치며 경기를 승리로 가져오는데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이날 경기에서 두 팀 모두 불펜 자원을 모두 동원했기 때문에 이번 3차전에서 불펜을 투입할 여력이 없는 상황입니다.


즉 이번 경기의 승부는 양팀의 선발 투수 싸움에서 갈리게 된 것 인데요 류현진 선수가 이번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토론토의 포스트 시즌 가능성은 한층 더 높아지게 되는데요 류현진 선수가 팀을 가을 야구에 데리고 갈 수 있을지 함꼐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류현진 MLB 실시간 중계

토론토 vs 보스턴



👉 류현진 선발전 중계

류현진 선수가 선발로 나서는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보스턴의 3연전 3차전 경기는 스포티비 프라임에서 생중계 됩니다.


경기 중계


👉 토론토 vs 보스턴 중계

류현진 선수가 선발 등판하는 토론토와 보스턴의 경기는 국내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TV는 물론 인터넷으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토론토 vs 보스턴 중계

TV 중계

토론토와 보스턴의 경기는 스포티비 프라임에서 볼 수 있습니다. KT지니TV – 217번, SK Btv – 987번, LG U+ – 109번, Sky life – 214번, LG 헬로비전 – 116번에서 스포티비 프라임을 시청할 수 있으며 이 외 채널 번호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스포티비 프라임 채널번호

인터넷 중계

류현진 선수가 선발 등판하는 토론토 vs 보스턴 경기는 인터넷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를 이용할 경우 한국어 해설과 함께 볼 수 있습니다.


👉 스포티비 나우 할인받기

mlb tv, 애플 TV 등에서는 원어 중계로 볼 수 있으며 아래에서 중계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애플 TV 바로가기

👉 mlb.tv 바로가기

류현진 경기 하이라이트


류현진 보스턴 선발 경기 중계

류현진 보스턴 선발 출전

📌 경기 일정

  • 한국시간 9월 18일 오전 2시 37분, 로저스센터

📌 선발 투수

  •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 vs 닉 피베타(보스턴)

📌 경기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 스포티비 나우, mlb.com, 애플 TV 등


지금까지 류현진 보스턴 선발 경기 중계 l 류현진 중계 l 토론토 vs 보스턴 선발 등판 l 류현진 하이라이트 l 류현진 4승 도전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