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성시경 축가 콘서트 티켓 예매 기본정보 가격 예매처 일정 시간 예매팁 팬클럽 선예매 퍼플오션 정회원 인증기간

2024 성시경 축가 콘서트 티켓 예매 기본정보 가격 예매처 일정 시간 예매팁 팬클럽 선예매 퍼플오션 정회원 인증기간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수 성시경의 봄 대표 콘서트 축가가 열립니다. 축가는 성시경의 브랜드 네임을 내건 봄 시즌 대표 콘서트로 성시경의 감미로운 무대들을 바탕으로 관객들과 소통하는 소통형 공연으로도 유명한데요 아래에서 성시경 콘서트 <축가>의 티켓팅 일정 및 예매방법, 그리고 팬클럽 인증 방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 성시경 팬미팅 예매

2024 성시경 축가 콘서트



2024 성시경 축가 콘서트

기본정보

공연명

2024 성시경 콘서트<축가>

공연시간

2024년 5월 4일(토) 오후 7시, 5월 5일(일) 오후 7시, 5월 6일(월) 오후 7시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 단독

👉 성시경 축가 콘서트 예매하기

공연장

연세대학교 노천극장

👉 연세대학교 노천극장 가는 방법

관람등급

초등학생 이상 관람 가능

가격정보

VIP 54,000원 / R석 143,000원 / S석 132,000원 / A석 121,000원 / 시야제한석 110,000원

관람시간

120분 이상

매수제한

팬클럽 선예매 회당 1인 1매 / 일반 예매 회당 1인 4매

  • 팬클럽 선예매 매수 포함

2024 성시경 축가 콘서트 예매

공식 응원봉 구입

팬미팅 티켓 오픈과 함께 공식 응원봉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응원봉은 아래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 성시경 공식 응원봉 구입하기

팬클럽 선예매

이번 공연은 팬클럽 회원에 한하여 선예매가 가능합니다.

👉 팬클럽 선예매 하기

팬클럽 인증기간

  • 2024년 3월 26일 (화) 14:00 (KST)~4월 7일(일) 14:00 (KST)

팬클럽 티켓 예매기간

  • 2024년 4월 2일 (화) 20:00 (KST)~4월 7일(일) 14:00 (KST)

매수 제한

  • 1인 1매

팬클럽 선예매 순서

  • 인터파크 티켓 로그인 > 예매 페이지 내 팬클럽 인증 > 티켓 예매

티켓 수령

  •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실물), 예매내역서, 2024 PURPLEOCEAN KOREA 회원카드(또는 마이 페이지) 확인 후 현장에서 티켓 수령 및 입장팔찌 착용

일반 예매

팬클럽 선예매 기간 이후 일반 예매가 진행됩니다.

일반 예매

2024년 4월 8일(월) 20시~

매수 제한

회당 1인 4매(팬클럽 선예매 매수 포함)

일괄 배송 일정

2024년 4월 17일(수)

휠체어석 예매

휠체어석 예매는 인터파크 고객센터에 별도 문의가 필요합니다.

  • 고객센터 1544-1555(운영시간 오전 9시~오후 6시)

안내견 동반이 필요하여 인터넷 예매가 어려우신 분들은 인터파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별도 안내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1544-1555(운영시간 오전 9시~오후 6시)

휠체어석은 공연장 내 지정된 휠체어석 공간에서만 관람이 가능합니다.

  • 공연장 특성상 휠체어석이 충분하지 않아 예매가 빠르게 마감될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티켓 수령 시 예매자 본인의 신분증(실물) 및 장애인 등록증(또는 복지카드), 2024 PURPLEOCEAN KOREA 회원카드(마이페이지)를 반드시 지참해야 합니다.

휠체어석 동반인도 티켓 구매 후 입장 가능하며 동반인 역시 예매자 본인의 신분증(실물) 티켓과 2024 PURPLEOCEAN KOREA 회원카드(또는 마이 페이지)를 조시해야 티켓 수령 및 입장팔찌 착용, 공연 관람이 가능합니다.

휠체어석은 휠체어를 이용하는 관객만 구매할 수 있으며 동반 1인 포함, 총 2인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휠체어석 동반인도 티켓을 예매해야 입장할 수 있으며 티켓을 구매하지 않을 경우 입장이 불가합니다.

2024 성시경 축가 콘서트 좌석배치도

좌석배치도

2024 성시경 축가 콘서트

전 좌석 지정석으로 운영됩니다. 선예매 날짜에 따라 예약할 수 있는 구역이 나눠져있습니다.

가~라 구역은 단차가 없는 평지에 의자가 설치됩니다.

가~라 구역은 좌석 배치도상 본 무대를 정면으로 바라보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시청각 제한석은 공연 중 구조물, 무대장치 등 상황에 따라 시야와 음향이 제한되는 좌석입니다. 좌석의 각 위치 및 개인의 관람 기준에 따라 제한 정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일반 좌석과 비교했을 때 공연 관람에 불편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점을 반드시 유념하여 신중하게 구매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2024 성시경 축가 콘서트 입장안내

공연장 입장은 공연 2시간 전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본 공연은 1인 1티켓을 원칙으로 합니다.

  • 관람 연령이 되는 어린이도 티켓을 구입해야 입장할 수 있습니다.

공연 시작 후에는 일부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공연이 임박한 시간에는 입장 게이트에 관람객이 몰려 입장에 다소 지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인한 티켓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하니 여유롭게 도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연세대학교 정문에서 공연장까지 도보로 15분 가량 소요됩니다.

공연은 야외공연이며 우천 시에도 예정대로 진행됩니다. 우비 착용이 용이하도록 소지품은 간소하게 지참하되 실외 공연인 만큼 따뜻한 복장을 착용하시길 바랍니다.

공연소개

당신을 기다리는 동안 봄이 왔습니다. 어쩌면 보고픈 것들이 더러는 그리운 것들이 결국 모두 봄의 성분이 되는 게 아닐까 하는 그런 생각을 해보았답니다.

어떤 봄날을 보내고 있나요. 당신의 안부를 묻는 걸로 마음은 이미 꽃과 초록으로 가득해집니다. 해 질 무렵의 주홍빛 하늘, 때마침 불어오는 따스한 바람, 옆에 앉은 누군가의 고마운 숨소리.

그리고 가만히 들려오는 부드러운 노래 몇 곡. 가벼운 마음으로 오세요. 봄의 성분들은 저희가 준비해 둘게요. 분명 행복해질 거예요. 세상 가장 아름다운 날에 가장 아름다운 모습으로 봄의 한가운데 2024 성시경 콘서트 ‘축가’

기타

전석 지정좌석제로 공식 예매처(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할 수 있습니다.

  •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예매 할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티켓 가입자와 퍼플오션 코리아 사이트 가입자 명이 동일해야 현장에서 티켓 및 입장팔찌 수령, 공연 관람이 가능합니다.

퍼플오션 코리아에 등록된 이름/회원번호로 팬클럽 인증 부탁드립니다.

본 공연은 예매하신 티켓 전체 현장 수령으로 진행됩니다.

현장에서 티켓 수령 시 예매자 본인 확인이 가능한 유효 신분증(실물)과 예매 내역서, 2024 퍼플오션 코리아 회원카드 지참 후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 가족을 포함한 타인 대리 수령은 절대 불가합니다.

가족 명의의 ID를 사용하여 예매한 경우 에매자와 실관람자가 직계 가족 또는 형제, 자매, 배우자임을 증명한 경우에 한하여 티켓 현장 수령이 가능합니다.

티켓 수령

예매자 본인에 한하여 티켓 현장 수령 및 입장이 가능합니다.

휠체어석 동반인 티켓 예매 후 현장 수령 시, 예매자 본인과 동반인이 함께 방문하여야 티켓 수령이 가능합니다.

티켓의 변경/취소/환불은 정해진 기간 내에 공식 예매처(인터파크 티켓)에서 규정에 의해 처리되며, 공연 당일 변경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예매 관련 문의 사항은 인터파크 티켓 고객센터(1544-1555)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2024 성시경 축가 콘서트 티켓 예매 기본정보 가격 예매처 일정 시간 예매팁 팬클럽 선예매 퍼플오션 정회원 인증기간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