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다이아몬드리그 중계 경기일정 l 우상혁 다이아몬드리그 l 우상혁 높이뛰기 일정 l 스포츠 중계

2023 다이아몬드리그 중계 경기일정 l 우상혁 다이아몬드리그 l 우상혁 높이뛰기 일정 l 스포츠 중계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시간 5월 6일 새벽 카타르 도하 칼리파 국제경기장에서 2023 다이아몬드리그 개막전이 열립니다. 이번 대회는 우상혁 선수를 포함, 바심, 탐베리 등 세계 정상급 선수들이 출전하며 아래에서 실시간 라이브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 우상혁 중계 실시간 보기 🔻

2023 다이아몬드리그 중계

2023 다이아몬드리그 중계

2023 다이아몬드리그

다이아몬드리그는 세계육상연맹에서 주최하는 대회로 매년 연맹에서 초대받은 선수만 참여, 자웅을 겨루는 대회로 초대된다는 것 자체가 갖는 의미가 큰 대회이기도 한데요 국내에서는 우상혁 선수가 한국 선수 최초로 우승을 차지한 바 있습니다.

우상혁 선수는 지난 대회에 이어 이번 대회 또 다시 우승 도전에 나서는데요 도하 다이아몬드리그 대회 중계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2023 다이아몬드리그 중계일정

✅ 대회일정

  • 카타르 도하 칼리파 스타디움
  • 한국시간 5월 6일 새벽 1시~

✅ TV 중계

  • KBS N SPORTS 실시간 생중계

이번 경기는 KBS N SPORTS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단 지역에 따라 채널 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아래에서 확인 후 시청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KBS N SPORTS 채널번호 🔻

KBS N SPORTS 채널번호

✅ 인터넷 중계

  • 유튜브 실시간 중계

유튜브 실시간 중계

위 버튼을 누르면 유튜브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2023 다이아몬드리그 중계 출전선수

무타즈 바심(카타르), 토마스 카모이(벨기에), 본 해리슨(미국), 노베르트 코빌스키(폴란드), 셀비 메큐언(미국), 에드가 리베라(멕시코), 신노 도미히로(일본), 우상혁(한국)

2023 다이아몬드리그 일정

다이아몬드리그는 총 14차례 개최되지만 남자 높이뛰기 대회는 6개 대회에서만 열립니다. 올해 확정된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날짜대회
5월 5일카타르 도하
6월 2일로마, 피렌체
7월 2일스톡홀름
7월 16일실레지아
7월 23일런던
8월 31일취리히

지금까지 우상혁 중계 l 우상혁 높이뛰기 일정 l 우상혁 금메달 l 스포츠 중계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