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베트남 축구 중계 | 대한민국 베트남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 | 10월 A매치

한국 베트남 축구 중계 | 대한민국 베트남 국가대표 평가전 | 10월 A매치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는 10월 튀니지 – 베트남과의 A매치가 열립니다. 지난 유럽에서의 평가전 이후 한달만에 다시 재개되는 이번 평가전은 국내에서 진행되는데요 2024년 1월 아시안컵을 대비해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함께 하면 좋은 정보

한국 vs 튀니지 10월 A매치 중계

10월 A매치 중계

우리나라가 아시아국가와의 평가전을 치르는 것은 무려 32년만이라고 하는데요 아래에서 한국 과 베트남 친선경기 정보 등을 확인하세요.

한국 베트남 축구 중계

한국 베트남 축구 중계



👉 한국 베트남 축구 중계

경기 일정

10월 17일(화) 20시, 수원 월드컵 경기장

경기 중계

이번 경기는 TV는 물론 인터넷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TV 중계

TV 조선

이번 경기는 TV 조선에서 볼 수 있습니다. TV조선은 무료로 시청할 수 있지만 지역마다 채널 번호가 다릅니다. 아래에서 채널 번호 확인 후 시청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TV 조선 채널번호

인터넷 중계

쿠팡 플레이

베트남과의 평가전은 쿠팡 플레이에서도 중계됩니다. PC는 물론 핸드폰으로도 시청할 수 있으며 TV조선과 같은 화면으로 중계됩니다.

대한민국 대표팀 명단

GK – 김승규(알사밤), 김준홍(김천 상무), 조현우(울산현대)

DF – 강상우(베이징 궈안 FC), 김민재(바이에른 뮌헨), 김영권(울산현대), 김주성(FC 서울), 김지수(브렌트포드 FC), 설영우(울산현대), 안현범(전북현대), 이기제(수원삼성), 정승현(울산현대)

MF – 문선민(전북현대), 박용우(알아인 FC), 손흥민(토트넘), 양현준(셀틱 FC), 이동경(울산현대), 이순민(광주 FC), 이재성(FSV 마인츠05), 홍현석(KAA첸트), 황인범(올림피아코스FC), 황희찬(울버햄튼)

FW – 오현규(셀틱 FC), 조규성(FC 미트윌란), 황의조(노팅엄 포레스트 FC)

베트남 대표팀 명단

GK – 당반럼(꾸이년빈딘), 응웬딘찌에우(하이퐁), 응우엔반비엣(송람응에안)

DF – 꾸에응옥하이(베카멕스 빈즈엉), 도 주이 마인(하노이 FC), 응웬탄빈(비엣텔), 부이 호앙 비엣 안(공안 하노이), 반 투안 타이(비엣텔), 갑 뚜언 두안(공안 하노이), 보 민 쫑(베카멕스 빈즈엉), 호 반 크엉(공안 하노이)

MF – 응웬꽝하이(공안 하노이), 응우옌 투안 안(호앙안잘라이), 도훙동(하노이 FC), 응웬호앙득(비엣텔), 쿠엣 반 캉(비엣텔), 쯔엉 티엔 안(비엣텔), 응우옌득찌엔(비엣텔), 찌에우비엣흥(하이퐁), 팜바루안(공안 하노이), 호앙 반 토안(공안 하노이), 응우옌타이손(동아 탄호아), 응우옌타이손(동아 탄호아)

FW – 응웬 반 토안(남딘), 응웬티엔린(베카멕스 빈즈엉), 팜 투언 하이(하노이 FC), 응우옌 반 뚱(하노이 FC), 부이 비 하오(베카멕스 빈즈엉), 응우옌딘박(꽝남)

지금까지 한국 베트남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 | 10월 A매치 일정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많이 묻는 질문

10월 A매치 상대는 누구인가요?

10월 A매치 상대로 튀니지, 베트남이 정해졌습니다. 아시아 지역과의 평가전은 32년만의 일로 오는 아시안컵을 준비하는 경기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베트남과의 평가전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베트남과의 경기는 TV는 물론 인터넷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경기는 실시간으로 생중계 되며 경기장에서 직접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일본의 10월 A매치 일정은 어떻게 되나요?

일본은 우리나라의 1차전 상대인 튀니지와 A매치 2차전을 진행하게 됩니다. 1차전 상대는 캐나다로 정해졌으며 각 대륙별 팀들과 평가전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 한국 웨일스 예매

3 thoughts on “한국 베트남 축구 중계 | 대한민국 베트남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 | 10월 A매치”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