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아스톤 빌라 중계 프리미어리그 인터넷 중계 | 토트넘 아스톤 빌라 중계 역대전적 및 예상 선발 명단 | 스포츠 중계

토트넘 아스톤 빌라 중계 프리미어리그 인터넷 중계 | 토트넘 아스톤 빌라 중계 역대전적 및 예상 선발 명단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시간 5월 13일 토트넘과 아스톤 빌라, 아스톤 빌라와 토트넘의 프리미어리그 36라운드 경기가 빌라의 홈구장 빌라에서 열립니다. 아래에서 토트넘과 아스톤 빌라의 중계 정보를 확인하세요.

토트넘 아스톤 빌라 중계

👉 토트넘 아스톤 빌라 생중계

토트넘과 아스톤 빌라가 승점 6점이 걸린 리그 경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두 팀 모두 사실상 챔스 진출이 무산된 가운데 남은 경기 결과에 따라 유로파리그 진출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아직 잔여 일정이 남아있긴 하지만 이번 경기에서 승점 3점을 가져가는 팀이 유로파리그 진출 가능성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상황인데요 빌라와 토트넘 중 어느 팀이 유로파에 진출하게 될지, 그리고 토트넘이 빌라 홈에서 지난 1차전 설욕전을 성공할 수 있을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TV 중계

두 팀의 경기는 스포티비 온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무료 채널인 스포티비와 달리 스포티비 온은 유료 채널이기 때문에 별도 가입 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IPTV를 이용할 경우 리모콘으로 가입 및 해지도 가능합니다. 리모콘으로 해지할 경우 이용한 시간만큼 요금이 부과됩니다.

스포티비는 케이블 회사마다 채널 번호가 다릅니다. 지역별 자세한 채널 번호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스포티비 온 채널번호

인터넷 중계

인터넷으로 보실 분들은 스포티비 나우, 또는 ESPN 등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해외 중계의 경우 VPN 우회가 필요하며 스포티비 나우를 이용할 경우 한국어 해설로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포티비 나우 바로가기

토트넘 vs 아스톤 빌라 역대 전적

두 팀의 역대 전적을 살펴보면 토트넘이 2승 4패로 앞서고 있습니다. 토트넘이 12골, 크리스탈 팰리스가 7골을 기록, 전력만 본다면 토트넘이 앞설 것으로 보이지만 이번 시즌 빌라의 전력은 만만치 않습니다. 실제 지난 토트넘 홈 구장에서 진행된 1차전 결과도 빌라의 2-0 승리였기 때문에 이번 경기 결과는 쉽게 예상할 수 없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예상 라인업

후즈스코어 예상 양팀 라인업은 아래와 같습니다.

토트넘

4-2-3-1 포메이션

케인, 손흥민, 클루셉스키, 포로, 스킵, 호이비에르, 데이비스 로얄, 로메로, 랑글레, 포스터

아스톤 빌라

3-4-2-1 포메이션

왓킨스, 램지, 부엔디아, 베일리, 루이즈, 맥긴, 모레노, 밍스, 콘사, 카단 영, 마르티네스

두 팀 모두 이번 시즌 7위 이상으로 마무리하기 위해서는 이번 경기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합니다. 이번 경기를 승점 6점짜리 경기로 보는 이유 인데요 이번 경기 토트넘이 승기를 잡기 위해서는 손흥민과 케인의 득점포 가동이 중요합니다.

최근 6경기 4골 1도움을 기록하며 득점 감각을 살린 토트넘은 빌라를 상대로 6경기 6골 1도움을 기록하며 강한 모습을 보여왔습니다. 이 중 5골이 빌라 원정에서 나온 만큼 이번 경기에서도 손흥민 선수의 득점포와 함께 팀 승리를 이끌 수 있을지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토트넘 아스톤 빌라 중계 프리미어리그 인터넷 중계 | 토트넘 아스톤 빌라 중계 역대전적 및 예상 선발 명단 | 스포츠 중계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함께하면 좋은 정보

세리에 A 김민재 중계 보러가기

프리미어리그 손흥민 중계 보러가기

라리가 이강인 중계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