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무료 l 쿠팡플레이 tv연결 l 쿠팡플레이 스포츠 l쿠팡플레이 pc l 스포츠 중계

쿠팡플레이 무료 l 쿠팡플레이 tv연결 l 쿠팡플레이 스포츠 l쿠팡플레이 pc l 스포츠 중계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함께하면 좋은 정보

SBS 온에어 로그인 없이 고화질 중계보기

쿠팡 플레이는 쿠팡에서 운영하는 OTT 서비스 이름입니다. 대한 축구협회와 2025년 8월까지 공식 파트너 계약을 맺은 것을 시작으로 다양한 스포츠 중게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쿠팡플레이 무료

쿠팡 플레이는 쿠팡에서 운영하는 OTT 서비스 입니다. 쿠팡 계정이 있다면 별도 회원가입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월 일정 금액을 내고 이용하는 유료 서비스 이지만 로켓 와우 회원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켓 와우 회원가입🔻

로켓와우 가입하기

로켓 와우 회원은 누구나 쿠팡 플레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 첫 한 달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한 달 이용 후 탈퇴 시 위약금 없음

월 4,990원에 무료 배송, 무료 반품, 쿠팡 플레이 무료 이용, 특가 상품 구입 등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PC시청

쿠팡플레이는 모바일 전용 사이트로 시작했지만 최근에는 PC에서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쿠팡플레이를 PC에서 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쿠팡플레이 사이트 접속(https://www.coupangplay.com/)

로그인

원하는 프로그램 선택 및 신청

쿠팡 플레이 TV 연결

쿠팡 플레이는 모바일 전용 OTT 서비스이기 때문에 TV에서 시청할 수 없습니다.(스마트 티비 이용 불가) 때문에 TV로 시청하기 위해서는 PC 또는 핸드폰과 연결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HDMI 케이블로 직접 연결하거나 구글 크롬 캐스트, 덱스(DEX) 등을 이용하면 TV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중계 스포츠

쿠팡플레이 중계로 볼 수 있는 스포츠 종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코페 델 레이(스페인 국왕컵), 카라바오컵(EFL), 그리스 슈퍼리그(황인범 경기), 벨기에 주필러리그(홍현석 경기), NFL(미식축구), 데이비스 컵, 축구 국가대표팀 월드컵 예선경기 등

지금까지 쿠팡플레이 무료 l 쿠팡플레이 tv연결 l 쿠팡플레이 스포츠 l쿠팡플레이 pc l 스포츠 중계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쿠팡플레이 무료로 보는 방법

쿠팡 플레이는 매월 정액제로 운영되는 OTT 플랫폼 입니다. 쿠팡 플레이에서는 다양한 자체 컨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본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PC로 보는 방법

모바일 전용 서비스였던 쿠팡 플레이를 이제 컴퓨터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PC에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 플레이 TV에 연결하기

쿠팡플레이는 티비에서 볼 수 없습니다. 때문에 쿠팡플레이를 티비와 연결 후 봐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에서 중계하는 스포츠 경기

쿠팡플레이에서는 국가대표 축구 외에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중계하고 있습니다.최근 카라바오컵 중계권을 확보한, 중계 중에 있으며 점차 확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86 thoughts on “쿠팡플레이 무료 l 쿠팡플레이 tv연결 l 쿠팡플레이 스포츠 l쿠팡플레이 pc l 스포츠 중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