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무료 사주 보는 방법 2024 신년운세 무료 삼재띠 띠별 신년운세

아시아경제 무료 사주 보는 방법 2024 신년운세 무료 삼재띠 띠별 신년운세 보는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함께 찾는 정보

2024 신년운세 무료로 보는 방법

로또 명당자리 베스트 10

전국 로또 명당

매년 12월이 되면 지난 한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준비하게 됩니다. 새해를 준비할 때 한해의 운세를 점치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시아경제 무료 사주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시아경제 무료 사주

아시아경제 무료 사주보는 방법



아시아경제는 정확도가 높은 사주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아시아경제에서 사주를 보기 위해서는 유료 결제를 해야하는 것으로 아는 분들이 많지만 무료로도 볼 수 있습니다.

✅ 아시아경제 무료 사주

아시아경제 무료 사주

👉 2024년 신년운세 아시아경제 무료 사주

아시아경제에서는 정통사주와 토정비결 같은 전체 운세 외에도 신년운세, 오늘의 운세, 궁합, 꿈해몽, 작명, 이름풀이, 당사주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서비스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아시아경제 무료 사주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시아경제 무료 사주보는 방법

아시아경제 무료 사주 – 토정비결

그럼 아래에서 아시아경제 토정비결을 보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원하는 운세를 선택합니다.

토정비결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나옵니다. 본인의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입력한 뒤 2024년을 선택합니다.

토정비결은 아래 이미지 같이 한해의 총이 먼저 나옵니다. 여기서는 일부만 발췌했지만 총운이 길게 이어집니다.

토정비결은 월별 운세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아시아경제 무료 사주 – 정통사주

아시아경제 무료 사주 정통사주 보는 방법

정통사주를 선택한 뒤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입력한 뒤 2024년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만세력 이미지가 먼저 나옵니다.

아시아경제 무료 사주 정통사주

만세력 이미지 밑에는 실제 운세 해석이 나옵니다. 실제 운세 해석에는 건강운과 금전운, 그리고 성격 등에 대한 해석이 자세히 나옵니다.

갑목이 의미하는 신체부위와 갑목이 문제가 되면 발생하기 쉬운 질병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징하는 신체부위 : 간장, 머리, 담낭, 얼굴, 수족, 동맥 등
질병 : 간장질환, 쓸개질환, 신경계통의 질환, 정신병, 두통질환, 얼굴질환 등

이런 식으로 자세한 신체부위와 건강운이 나오는데요 전체적인 운세를 보기 때문에 토정비결보다는 자세히 나온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다만 연애운 등 다른 운세를 자세히 보기 위해서는 유료결제를 해야합니다.

유료결제를 하지 않더라도 전반적인 운세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전체 운세를 보실 분들은 정통 사주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무료 신년운세 보는 곳

아시아 경제 외에 무료로 신년운세를 볼 수 있는 곳은 많습니다. 신한생명, 농협은행, 뽐뿌 등에서 무료로 신년운세를 볼 수 있으며 뽐뿌에서는 타로 운세도 볼 수 있습니다.

👉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는 방법

👉 농협은행 무료운세 보는 방법

👉 뽐뿌 무료운세 보는 방법

뽐뿌 신년운세는 모두 무료로 볼 수 있으며 신년운세, 토정비결, 타로카드, 로또운세, 꿈해몽, 고스톱 운세, 별자리 운세, 혈액형 궁합 등 가볍게 볼 수 있는 메뉴들이 많으니 참고 바랍니다.

2024 삼재띠

삼재의 뜻은 3가지 재난으로 보통 3년간 지속되는 재난을 의미합니다. 3년간 지속되는 재난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삼재를 좋지 않은 해로 생각하지만 꼭 그런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운수의 흐름이 바뀌는 시기이기 때문에 삼재를 기점으로 일이 잘 풀리는 경우도 많다고 하는데요 2024년 삼재띠는 다음과 같습니다.

2024년는 삼재가 나가는 날삼재로 올해 날삼재인 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쥐띠 – 1948년, 1960년, 1972년, 1984년, 1996년
  • 용띠 – 1952년, 1964년, 1976년, 1988년, 2000년
  • 원숭이띠 – 1956년, 1968년, 1980년, 1992년, 2004년

본인이 올해 삼재에 해당되는 띠라고 하더라도 무조건 삼재가 찾아오는 것은 아닙니다. 삼재를 보통 띠에 따라 분리하지만 개인에 따라 삼재가 오는 사람이 있고 그렇지 않은 사람이 있다 하니 삼재는 어디까지나 참고사항으로만 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아시아경제 무료 사주 보는 방법 2024 신년운세 무료 삼재띠 띠별 신년운세 보는 방법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1 thought on “아시아경제 무료 사주 보는 방법 2024 신년운세 무료 삼재띠 띠별 신년운세”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