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탬파베이 선발 경기 중계 l 류현진 중계 l 토론토 vs 탬파베이 선발 등판 l 류현진 하이라이트 l 류현진 4승 도전



류현진 탬파베이 선발 경기 중계 l 류현진 중계 l 토론토 vs 탬파베이 선발 등판 l 류현진 하이라이트 l 류현진 4승 도전 보는 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시간 9월 24일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열리는 토론토와 탬파베이의 3연전 2차전 경기에 류현진 선수가 선발로 나섭니다.


토론토는 막판 치열한 와일드 카드 경쟁 중에 있습니다. 전날 양키스전 패배로 5연승을 마감했던 토론토는 탬파베이와의 원정 경기에서 6-2 승리를 거두며 시즌 전적 86승 68패로 아메리칸리그 와일드카드 순위 2위를 사수하고 있습니다.



류현진 탬파베이 선발 경기 중계


👉류현진 보스턴 선발 경기 중계

류현진 탬파베이 선발 경기 중계

토론토 vs 보스턴


하지만 와일드카드 3위인 휴스턴, 시애틀과의 경기 차이는 그리 크지 않습니다. 때문에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며 3위와 4위 사이의 경기차이를 최대한 벌리는 것이 중요한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탬파베이전에서 반드시 승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번 경기를 포함, 남은 경기가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토론토는 매 경기마다 최대한 많은 승리를 가져오는 것이 중요한데요 류현진 선수가 탬파베이를 상대로 호투를 펼치며 시즌 4승을 달성할 경우 토론토의 포스트 시즌 진출은 그만큼 가까워지게 됩니다.


류현진 MLB 실시간 중계

토론토 vs 탬파베이



👉 류현진 선발전 중계

류현진 선수가 선발로 나서는 토론토 블루제이스와 탬파베이의 3연전 2차전 경기는 스포티비 프라임에서 생중계 됩니다.


경기 중계


👉 토론토 vs 탬파베이 중계

류현진 선수가 선발 등판하는 토론토와 탬파베이의 경기는 국내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TV는 물론 인터넷으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토론토 vs 탬파베이 중계

TV 중계

토론토와 탬파베이의 경기는 스포티비 프라임에서 볼 수 있습니다. KT지니TV – 217번, SK Btv – 987번, LG U+ – 109번, Sky life – 214번, LG 헬로비전 – 116번에서 스포티비 프라임을 시청할 수 있으며 이 외 채널 번호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스포티비 프라임 채널번호

인터넷 중계

류현진 선수가 선발 등판하는 토론토 vs 탬파베이 경기는 인터넷으로도 볼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를 이용할 경우 한국어 해설과 함께 볼 수 있습니다.


👉 스포티비 나우 할인받기

mlb tv, 애플 TV 등에서는 원어 중계로 볼 수 있으며 아래에서 중계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애플 TV 바로가기

👉 mlb.tv 바로가기

류현진 경기 하이라이트



류현진 탬파베이 선발 출전

📌 경기 일정

  • 한국시간 9월 24일 오전 5시 10분, 세인트피터즈버그 트로피카나 필드

📌 선발 투수

  • 류현진(토론토 블루제이스) vs 잭 리텔(탬파베이)

📌 경기 중계

스포티비 프라임, 스포티비 나우, mlb.com, 애플 TV 등


지금까지 류현진 탬파베이 선발 경기 중계 l 류현진 중계 l 토론토 vs 탬파베이 선발 등판 l 류현진 하이라이트 l 류현진 4승 도전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