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바논 중국 아시안컵 조별리그 2차전 중계 | 2024 아시안컵 조편성 대진표 중계 채널

레바논 중국 아시안컵 조별리그 2차전 중계 | 2024 아시안컵 조편성 대진표 중계 채널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국시간 1월 16일 말레이시아와 요르단의 카타르 아시안컵 조별리그 1차전이 열립니다. 김태곤 감독이 팀을 맡은 이후 빠르게 성장 중인 말레이시아는 이번 대회를 앞두고 치른 두번의 평가전 – 시리아 2-2, 중국 1-1 에서 좋은 성적을 기록하며 이번 대회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레바논 중국 아시안컵

레바논 중국 아시안컵 2차전 중계



👉 레바논 vs 중국 조별리그 2차전

요르단과의 수준이 비슷한 시리아와의 평가전에서 2-2 무승부를 기록했다는 점은 말레이시아에게 자신감을 심어주기 충분했는데요 이번 대회 본선 진출을 노리는 말레이시아가 요르단과의 첫 경기에서 승리하며 언더독의 반란을 보여줄 수 있을지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경기일정

한국시간 2024년 1월 17일 20시 30분, 알 자누브 스타디움

TV중계

말레이시아와 요르단의 카타르 아시안컵 조별리그 1차전 경기는 tvn sports에서 생중계 됩니다. tvn sports는 이용 중인 지역마다 채널 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아래에서 채널 번호를 확인 후 시청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tvn sports 채널번호

📌 인터넷 중계

이번 경기는 티빙, 쿠팡 플레이에서도 생중계 됩니다. 회원 로그인 후 시청할 수 있으며 티빙에서는 할인 이벤트도진행 중이니 참고 바랍니다.

  • 두 채널의 해설 위원이 다릅니다. 아래에서 채널별 해설위원을 확인하신 뒤 원하는 방송에서 시청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 티빙 무료로 보는 방법

👉 쿠팡플레이 할인 방법

해설위원

tvn

  • 배성재, 박주호, 김환

tvn sports

  • 서형욱, 김민구, 김오성, 이인환, 유영주

쿠팡플레이

  • 한준희, 황덕연, 이근호, 정용검, 윤장현, 소준일

중국 대표팀 경기일정

중국 vs 타지키스탄

1월 13일 23시 30분, 압둘라 빈 칼리파 스타디움

레바논 vs 중국

1월 17일 20시 30분, 알투마마 스타디움

카타르 vs 중국

1월 23일 0시(1월 22일 밤 12시), 칼리파 국제경기장

레바논 대표팀 경기일정

카타르 vs 레바논

1월 13일 1시 30분, 루사일 스타디움

레바논 vs 중국

1월 17일 20시 30분, 알투마마 스타디움

타지키스탄 vs 레바논

1월 23일 0시(1월 22일 밤 12시), 자심 빈 하마드 스타디움

중국 대표팀 명단

GK – 얀 준링(상하이항), 왕달레이(산둥 태산), 리우 디안주오(우한 쓰리 타운), 지안 타오(청두 룽청)

DF – 장린펑(상하이항), 주 첸지에(상하이 선화), 양 리우(산둥 태산), 장광타이(상하이항), 리 레이(베이징 궈안), 우샤오콩(겐츨레르비를리이), 장성룡(상하이 선화), 쉬하오펑(선전 FC)

MF -우시(상하이 선화), 쉬신(상하이항), 왕상위안(허난), 다이웨이쥔(상하이선화), 가오 텐이(베이징 궈안), 왕 치우밍(천진 진먼 호랑이)

FW – 우레이(상하이항), 웨이 시하오(우한 쓰리 타운), 장유닝(베이징 궈안), 류빈빈(산둥 태산), 탄 롱(창춘 야타이), 시에 펑페이(우산 쓰리 타운), 첸 푸(산둥 태산), 린량밍(다롄 프로)

감독 – 알렉산드로 얀코비치

레바논 대표팀 명단

GK – 메디 칼릴(알 파이살리), 모스타파 마타르(아헤드), 알리 사베(네즈메)

DF – 마헤르 사브라(네즈메), 누르 만수르(아헤드), 나사르 나사르(안사르), 후세인 제인(아헤드), 로버트 알렉산더 멜키(안사르), 카셈 엘 제인(네즈메), 하산 차이토우(사파)

MF – 야히아 엘 힌디어(안사르), 모하마드 하이다르(아헤드), 조지 펠릭스 멜키(아헤드), 무하메드 알리 다이니(안사르), 지하드 아유브(PSS 슬레먼), 왈리드 쇼어(아헤드), 알리 트네이치(안사르), 하산 스루어(아헤드)

FW – 하산 마툭(안사르), 수니 사드(페낭), 힐랄 엘헬웨(부르즈), 오마르 부기엘(AFC 윔블던), 알리 알 하지(아헤드), 다니엘 라주드(아틀란테), 바셀 즈라디(방콕 유나이티드), 가브리엘 비타르(벤쿠버 FC)

감독 – 알렉산드르 일리치

지금까지 레바논 중국 아시안컵 조별리그 2차전 중계 | 2024 아시안컵 조편성 대진표 중계 채널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